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IT/PC|2018. 5. 21. 21:14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맛집서 찍은 사진이나 여행하면서 찍은 사진을 예쁘게 편집을 할 수 있는 편집 프로그램으로 꾸며서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분들도 많습니다. 좋아요나 퍼가기도 하는데 예쁘게 꾸밀 수 있는 포토스케이프 편집 프로그램을 이용을 하면 편리합니다.


개인이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어 컴퓨터나 노트북에서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편집을 하는데에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포토스케이프는 사진을 편집할 수 있는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사진 편집, 일괄 편집, GIF 애니메이션, 사진분할 및 캡쳐, 변환, 얼굴 검색, 인쇄 기능이 있습니다. 이 중에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기능은 사진 편집, 일괄 편집, 사진분할 및 캡쳐 기능입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포토스케이프로 검색을 합니다. 소프트웨어 정보에 PhotoScape를 클릭을 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 접속을 합니다.


무료 다운로드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 포토스케이프를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사용 범위


설치 전 사용범위와 지원하는 OS를 반드시 확인해주세요에 확인 후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일반속도


일반속도로 다운로드 됩니다에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로그인을 하면 초고속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내가 받은 파일들을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일반 다운로드


PhotoScapeSetup_V3.7.exe를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포토스케이프 설치파일이 다운로드가 됩니다.



아래는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관련글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초기화하는 방법, 알씨꾸미기 다운로드, 컴퓨터바이러스없애는법, 임시폴더청소기 다운로드,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정보는 컴퓨터 및 인터넷에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세요~!!



포토스케이프 설치하기


포토스케이프 설치하기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는 포토스케이프로 GIF 애니메이션 기능을 통해 움짤도 만들 수 있습니다. 연예인움짤, 캐릭터움짤, 동물움짤 등 다양하게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가성비가 좋은 프로그램으로 디카와 폰카 사진을 향상, 보정,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 설치


포토스케이프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포토스케이프를 설치하면 서비스 약관에 동의하게 됩니다에 설치를 클릭합니다.


구글 툴바


무료 Internet Explorer용 Google 툴바에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포토스케이프와 함께 무료 Google 툴바 설치 언제든지 쉽게 삭제할 수 있습니다 항목은 선택 여부에 따라 설치를 하면 됩니다.


컴퓨터 사양


포토스케이프가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설치를 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포토스케이프 설치


포토스케이프 V3.7 설치 완료에 마침을 클릭을 합니다. 실행이 됩니다. 3 ~ 10년이 된 컴퓨터에도 충분히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 사용하기

포토스케이프 사용하기


포토스케이프 사용을 하는 방법은 편집할 이미지를 불러와서 보정이나 꾸밀 수 있습니다. 예쁘게 사진을 꾸며서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것도 좋아요. 다양한 이미지를 사진편집 기능을 통해 편집하는 것도 편집 기술을 향상을 하는 좋은 기회입니다.


디카사진


포토스케이프를 실행을 하면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사진뷰어, 사진편집, 일괄편집, 페이지, 이어붙이기, GIF애니메이션, 인쇄, 사진분할, 화면캡쳐, 색상검출, RAW변환, 이름바꾸기, 종이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일괄편집


사진을 편집을 할려면 사진편집을 클릭을 합니다. 사진편집에는 기본, 개체, 자르기, 도구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이용을 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원하는 이미지를 불러옵니다. 포토스케이프에 사진편집 기능을 통해 예쁘게 꾸며보세요~!! 기본, 개체, 자르기, 도구 기능을 활용을 하면 자신 만의 사진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화면도 보정도 하고, 텍스트도 넣어보세요~!!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