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뷰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IT/PC|2018. 5. 17. 12:09

꿀뷰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여행에서 찍은 사진, 맛집사진, 추억사진 등을 컴퓨터에서 편리하게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보통 사진을 직접 열어서 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런 부분이 번거롭기도 하고, 한 번에 해당 폴더에 있는 사진을 보는 방법을 알아보고 계실거에요. 컴퓨터나 노트북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꿀뷰는 해당 폴더에 있는 사진들을 볼 수 있고, 슬라이드 형식으로도 볼 수도 있습니다. 꿀뷰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꿀뷰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꿀뷰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꿀뷰는 그림보기 프로그램입니다. 압축파일을 지원을 하여 매우 빠르게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신기한 것은 이미지로 구성이 된 압축파일을 압축을 풀지 않고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미지 파일에 대한 확장자를 지원을 합니다. 꿀뷰는 만화책을 볼 때에도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한장보기, 두장보기, 왼쪽/오른쪽 바꾸어보기 등 기능이 있습니다.


여러 이미지를 연속해서 볼 수 있는 슬라이드 쇼로 편리하게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외국어 윈도우에서도 한글로 잘 보입니다. 파일명이 외국어로 된 경우에도 정상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일본어, 중국어 등 이미지파일 이름이 외국어더라도 유니코드 지원이 됩니다.


※ 꿀뷰에서 지원하는 이미지 확장자


BMP, JPG, GIF/Animation GIF, TIFF, PNG, TGA, PSD, JPEG2000(JP2, J2K), JPEG XR/HD Photo(WDP, HDP), DNG(Adobe Digital Negative) 등이 있습니다.


※ 압축 이미지 파일 확장자


ZIP/CBZ, RAR/CBR, ALZ, EGG, LZH, TAR, HV3 압축파일에 포함된 이미지파일을 압축을 안 풀고도 볼 수 있습니다.


아래는 꿀뷰 다운롣 및 설치하는 방법 관련글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초기화, 아크로뱃리더, 그래픽카드 성능표, 알약 다운로드, 임시폴더청소기, 홈페이지만들기 정보는 컴퓨터 및 인터넷에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세요~!



꿀뷰 다운로드

꿀뷰 다운로드


꿀뷰는 컴퓨터나 노트북에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유틸리티 프로그램입니다. 운영체제 윈도우 계열에서 설치하여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저사양에도 충분히 이용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니 이제는 편리하게 이미지를 보시는 것도 좋아요~!


소프트웨어 자료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꿀뷰로 검색을 합니다. 꿀뷰를 클릭을 합니다.


꿀뷰 무료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확인 후다운로드


설치 전 사용범위와 지원하는 OS를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에 확인 후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네이버 자료실


꿀뷰 HONEYVIEW-SETUP-KR.EXE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꿀뷰 설치파일이 다운로드가 됩니다. 다운로드를 받는데에 짧은 시간이면 됩니다.



꿀뷰 설치하기

꿀뷰 설치하기


꿀뷰 설치프로그램을 다운로드를 받았으면 이제 설치를 하여야 합니다. 설치하는 과정은 복잡하지 않습니다. 꿀뷰는 반디소프트에서 개발하고 배포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개인/기업/관공서/학교/회사/법인/가정/군부대/피씨방 등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반디소프트


꿀뷰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꿀뷰 설치 약관 및 설치 옵션에 설치를 클릭을 합니다. 설치 옵션에는 프로그램 그룹 생성, 바탕화면에 단축 아이콘 생성, 이미지 파일 확장자 연결 항목들이 기본적으로 체크가 되어 있습니다.


압축 해제


꿀뷰가 설치 진행이 됩니다. 설치하는데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3 ~ 10년이 된 컴퓨터에서도 정상적으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유틸리티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가 되면 꿀뷰가 실행이 됩니다. 보기 모드, 슬라이드 쇼, 책갈피, 편집, 사진 보관함, 고정 기능 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기능이 보기 모드, 슬라이드 쇼, 사진 보관함입니다.


꿀뷰 사용하기

꿀뷰 사용하기


꿀뷰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유틸리티 프로그램입니다. 꿀뷰를 사용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미지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기에 원하는 이미지를 불러오거나 이미지 폴더를 열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로 된 압축파일도 열 수 있으니 편리합니다.


사진 보기


사진 감상하기에 좋은 꿀뷰는 테블릿 PC에도 액자 용도로도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이미지 보기 프로그램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사용을 합니다. 간단하게 편집도 할 수 있으니 유용합니다. 꿀뷰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컴퓨터에 사용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이왕이면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및 백신 프로그램도 사용을 하는 것도 관리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