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IT/PC|2018. 5. 13. 23:40

팀뷰어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컴퓨터를 이용하다 보면 프로그램이 제대로 동작하지 않거나 설치 문제로 인해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는 프로그래밍을 하다 보면 잘못된 부분에 대해 찾지를 못하여 헤매는 경우도 있는데 이를 해결을 할 수 있는 방법이 팀뷰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컴퓨터, 노트북 등 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사용을 하면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팀뷰어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팀뷰어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팀뷰어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팀뷰어는 다른 사람과 협업, 정보교환, 기술에 대해 이동시간 및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번거로운 준비과정 없이 원격으로 문제를 해결하거나 고객 및 동료와 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기기에서든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대화, 회의 정보들이 안전하게 보호 되기에 걱정없이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시장 점유율이 1위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는 원격 지원 솔루션 프로그램입니다. 오스트레일리아 전체가 한 번에 연결된 것과 같은 수치로 전 세계에 많은 사용자분들이 이용을 합니다. 무려 30개의 언어를 지원을 하기에 거주하는 국가의 모국어로 팀뷰어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팀뷰어는 페이스북 사용자 좋아요는 무려 250만명 정도이고 추후에 이를 뛰어넘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시간당 3만 건 이상 다운로드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용자의 수도 이미 15억 명이 넘어섰을 만큼 전 세계 성인인구 5분의 1에 해당이 됩니다. 팀뷰어 다운로드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팀뷰어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관련글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컴퓨터 유틸리티 프로그램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포맷 후에 필수 프로그램도 있으니 참고하시기에 좋은 정보입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팀뷰어 다운로드


팀뷰어 다운로드


팀뷰어는 다운로드, 구매, 연락처&의견, 제품소개, 자격증명, 소개 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팀뷰어는 원격 데스크탑 접근 솔루션 프로그램입니다. 개인용으로 사용을 한다면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용은 가격이 37,500원 ~ 166,500원입니다. 비즈니스, 프리미엄 등을 일정 비용을 지불하고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용은 회사에서 이용을 하기에 좋은 라이선스입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팀뷰어로 검색합니다. 팀뷰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팀뷰어 홈페이지에 무료 다운로드 개인용을 클릭을 합니다.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용량은 크지 않기에 빠른 시간 안내 다운로드가 됩니다.


팀뷰어 설치하기


팀뷰어 설치하기


팀뷰어 설치파일을 다운로드를 받았으면 설치를 하여야 합니다. 설치과정은 단순합니다. 무료로 사용을 할려면 개인용/비상업용으로 많이 사용을 합니다. 업무용/상업용은 라이선스 비용을 지불하여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팀뷰어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TeamViewer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에 어떻게 하시겠습니까에 설치를 선택합니다. TeamViewer를 어떤 용도로 사용하시기를 원하십니까?에 개인용/비상업용 항목을 선택을 합니다. 동의 - 종료를 클릭합니다.



팀뷰어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5년 ~ 10년이 된 컴퓨터에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팀뷰어 외에도 네이트온 원격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가 되었으면 Close를 클릭합니다. 다양한 언어 중에 한국어도 제공이 됩니다. 한국어로도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팀뷰어 이용하기

팀뷰어 이용하기


팀뷰어는 개인용으로 비상업적인 용도로 사용을 한다면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면 집에서도 충분히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용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원격제어 허용하고자 하는 상대방도 팀뷰어 설치가 되어있어야 합니다.



원격 제어 허용에 귀하의 ID, 비밀번호를 상대에게 알려주면 상대방이 원격 컴퓨터 제어에 귀하의 ID 정보를 입력을 하고 비밀번호를 입력을 한 후에 원격으로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자신의 컴퓨터에서 상대방 컴퓨터에 ID, 비밀번호 정보만 있으면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팀뷰어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원격접속 프로그램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