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복사진 정리 프로그램 visipics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IT/PC|2018. 5. 23. 17:00

중복사진 정리 프로그램 visipics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여행이나 맛집 등에서 사진 찍는 걸 좋아하신다면 많은 양의 사진을 찍게 되는데 집에서 사진을 일일이 정리를 할려니 시간이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 중복된 사진을 지워야 하기도 하고, 기존에 미리 찍었던 사진들을 혹시나 모를 상황을 대비를 해서 한 번은 백업을 하게 됩니다.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을 통해 예쁘게 원하는 데로 편집을 하기도 하는데 중복사진이 있다면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비슷한 사진을 정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컴퓨터나 노트북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중복사진 정리 프로그램 visipics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중복사진 정리 프로그램 visipics 다운로드


중복사진 정리 프로그램 visipics 다운로드


중복사진 정리 프로그램은 동일한 사진을 선택을 하여 제거를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사용을 하는 방법도 간단하고, 중복된 사진을 삭제를 함으로 용량도 조금 늘릴 수도 있습니다. 일일이 중복된 사진을 찾기에 번거롭다면 visipics를 사용을 해보세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visipics로 검색을 합니다. VisiPics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visipics 홈페이지 왼쪽 메뉴에 Download를 클릭을 합니다.



Download Links에 VisiPics -Version 1.31을 클릭을 합니다. 다운로드 홈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visipics 다운로드 홈페이지에 Download VisiPics Windows Installer를 클릭을 합니다. visipics 설치파일이 다운로드가 됩니다.


중복사진 정리 프로그램 visipics 설치하기


중복사진 정리 프로그램 visipics 설치하기


visipics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되지 않습니다. 중복된 사진을 정리를 할 수 있기에 직접 일일이 찾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습니다. 사진찍는 걸 좋아하신다면 추천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운로드를 받은 visipics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Welcome to the VisiPics Setup Wizard에 Next를 클릭을 합니다.



License Agreement에 I accept the agreement에 Next를 클릭을 합니다.



Select Destination Location에 Next를 클릭을 합니다. 설치 폴더 경로는 그대로 두어도 됩니다.



Select Start Menu Folder에 Next를 클릭을 합니다.



Ready to Install에 Install를 클릭을 합니다.



visipics 프로그램이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빠른 시간 안에 설치가 됩니다.



Completing the VisiPics Setup Wizard에 Finish를 클릭을 합니다. visipics가 실행이 됩니다.


중복사진 정리 프로그램 visipics 사용하기

중복사진 정리 프로그램 visipics 사용하기


visipics를 사용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사진이 있는 폴더를 선택을 하여 중복검사를 시작을 하면 됩니다. 사진개수에 따라 검사를 하는 시간이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디지털 카메라로 사진을 찍으면 컴퓨터로 옮겨놓는 것이 백업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visipics에 사진이 있는 폴더를 설택을 합니다. (오른쪽 화살표 + 아이콘)을 클릭을 합니다. 이미지 폴더사 추가가 됩니다.



해당 폴더에 대해 재생버튼을 클릭을 하면 중복검사가 시작이 됩니다. 이미지 개수, 크기, 용량에 따라 검사하는 시간이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검사를 한 후에 중복된 사진이 나오면 삭제를 할 수도 있습니다. 중복사진 정리 프로그램 visipics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직접 일일이 비슷한 사진을 찾아 삭제를 하는 것 보다는 프로그램을 통해 삭제를 하는 것이 효율적이기도 합니다. 시간 절약 및 용량을 늘리기에도 좋은 visipics를 사용해보세요~! 사진 정리 프로그램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