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 뷰티풀 메모리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IT/PC|2018. 5. 24. 11:04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 뷰티풀 메모리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컴퓨터가 느려지거나 버벅대는 증상이 발생을 하면 메모리 사용량이 많아 이러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3 ~ 10년이 된 컴퓨터라면 램을 추가할 수도 있는데 램을 추가할 수 있는 용량은 최대 8 ~ 32GB 정도입니다. 컴퓨터 본체에 장착이 된 메인보드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램 8GB 2개를 장착을 하면 16GB 정도로 넉넉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거나 그래픽작업을 한다면 용량이 더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용도에 따라 사용을 하여도 좋습니다. 메모리 사용량이 많으면 프로그램이 제대로 실행이 되지 않거나 죽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을 할려면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을 이용을 하여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메로리 최적화 프로그램 뷰티풀 메모리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 뷰티풀 메모리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 뷰티풀 메모리


뷰티풀 메모리는 컴퓨터가 느려지지 않도록 메모리를 최적화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램 용량이 작아 여태동안 느렸다면 이제는 최적화 프로그램을 통해 편리하게 컴퓨터를 사용을 하세요. 노트북에도 설치를 하여 사용할 수 있으니 유용합니다.


아래는 컴퓨터 및 인터넷에 도움이 되는 글입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할 때에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세요~!!



뷰티풀 메모리 다운로드


뷰티풀 메모리 다운로드


뷰티풀 메모리는 개인이 사용을 하기에도 좋은 유틸리티 프로그램입니다. 메모리만 관리를 하기에 나머지 불필요한 기능은 없습니다. 컴퓨터가 느리거나 오래되었다면 사용을 하시기에 좋습니다. 구글 크롬에 탭을 여러 개 뛰우면 메모리를 차지하게 되니 사용 갯수를 줄여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Memory Cleaner로 검색을 합니다. Memory Cleaner - Software - Koshy John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Memory Cleaner 홈페이지에 Download Now를 클릭을 합니다. 뷰티풀 메모리 설치파일이 다운로드가 됩니다. 설치파일 용량은 작습니다.


뷰티풀 메모리 설치하기

뷰티풀 메모리 설치하기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은 설치는 금방 합니다. 최신 컴퓨터라면 넉넉한 메모리 용량일 수도 있습니다. 8GB나 16GB 컴퓨터나 노트북을 사용을 한다면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불필요한 메모리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



다운받은 뷰티풀 메모리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Would you like to install Memory Cleaner now?에 예를 클릭을 합니다.



Memory cleaner에 Accpet를 클릭을 합니다.



뷰티풀 메모리 프로그램이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Memory Cleaner needs your permission to check for updates에 예를 클릭을 하여 업데이트를 합니다.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을 합니다.



뷰티풀 메모리 사용하기

뷰티풀 메모리 사용하기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추가적으로 자동 최적화 설정도 할 수 있기에 편리합니다. 설치된 뷰티풀 메모리를 실행을 합니다. 메모리 사용 정보를 기본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자동 최적화 설정은 Options에서 합니다.



Clear System Cache를 클릭을 하면 불필요한 메모리를 정리를 합니다. 램 용량이 작다면 초록색 게이지바가 거의 찰 수도 있습니다. 램을 추가를 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5분 마다 자동 최적화 설정하기

5분 마다 자동 최적화 설정하기


유틸리티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도록 옵션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운영체제도 마찬가지로 다양하게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용도로 사용을 하는가에 따라 설정 방법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뷰티풀 메모리는 메모리 최적화 기능이 있기에 Options에 Clear system cache every 5 minutes에 체크를 하여 5분 마다 메모리 최적화를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시작 시에 메모리 정리를 하는 설정도 있지만 5분 마다 최적화하는 것도 좋은 설정방법입니다.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 뷰티풀 메모리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