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IT/인터넷|2018. 5. 25. 22:32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대학교에서 레포트나 회사에 문서를 출력할 때 프린터를 가장 많이 사용을 합니다. 요즘에는 프린터 + 스캔을 할 수 있는 복합기 제품도 출시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면 잉크도 교체형이 아닌 무한잉크를 사용을 많이 하는 추세입니다. 교체형이면 잉크 노줄이 막히는 현상이 일어날 수 있어 무한잉크를 사용을 합니다. 이는 용도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프린터 브랜드 중 후지제록스는 우리나라에도 많이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해당 프린터를 구매를 하였다면 모델에 맞는 드라이버를 설치하여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후지제록스 프린터는 일본 프린터 브랜드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프린터와 해당 드라이버를 찾아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만일 여분의 프린터를 집에 설치를 한다면 모델명을 확인을 하여 이에 맞게 드라이버를 다운로드를 받아 설치를 하여야 합니다.


아래는 컴퓨터에 좋은 글입니다. 컴퓨터 및 인터넷을 사용을 할 때에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수 있는 꿀팁입니다.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프린터 모델의 종류도 다양한 한국후지제록스는 제품, 소모품 및 서비스, 회사소개, 솔루션, 후지제록스몰, 고객지원센터 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제품은 디지털 컬러 복합기/복사기 및 흑백 복합기/복사기, 컬러 및 흑백 프린터, 디지털 인쇄 시스템, 엔지니어링 시스템, 프로젝터 등이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한국후지제록스로 검색을 합니다. 검색결과에 한국후지제록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에 지원 및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지원 및 드라이버에 해당 제품의 이름이나 번호를 입력하여 검색을 할 수도 있고, 제품 분류 선택에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해당 모델이 D110/D125 Copier-Printer이면 제품 분류 선택에 인쇄시스템 - DocuPrint - D110/D125 Copier-Printer를 선택을 합니다.



드라이버에 운영체제 별로 목록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Windows7이면 요즘에는 64bit를 사용을 합니다. 목록에 있는 64bit Windows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해당 파일이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파일입니다.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방법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방법


다운로드를 받은 드라이버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해당 프린터와 연결이 되어 있으면 테스트 출력을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프린터에 잉크 및 용지가 세팅이 되어 있으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요즘은 무한잉크를 사용을 하는 추세이니 이에 고려를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후지제록스 프린터를 사용을 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