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웨어제거프로그램 헬프클린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IT/PC|2018. 5. 7. 22:40

애드웨어제거프로그램 헬프클린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가끔 느려질 때가 있습니다. 이를 해결을 하기 위해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과 백신툴을 사용을 통해 해결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개인 컴퓨터에서 무료로 이용을 할려면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있는 프로그램을 사용을 하면 됩니다. 프리웨어 프로그램도 있기에 잘 알아보고 설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애드웨어제거프로그램도 다양합니다. 이 중에 헬프클린이 있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애드웨어제거프로그램 헬프클린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애드웨어제거프로그램 헬프클린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애드웨어제거프로그램 헬프클린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헬프클린은 인터넷 광고창 제거, 팝업 차단을 위해 애드웨어와 같이 검증이 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종료, 실행을 차단을 통해 컴퓨터 속도를 높이는 프로그램입니다. 최적화 프로그램과 비슷합니다. 간편하게 최적화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느려질 수 있는 컴퓨터를 간편 최적화를 이용을 하는 것도 좋은 꿀팁입니다.


애드웨어제거프로그램 헬프클린 다운로드


애드웨어제거프로그램 헬프클린 다운로드


헬프클린은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이 사용을 하기에 좋은 프리웨어이고 한글버전입니다. 가성비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헬프클린 다운로드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헬프클린으로 검색하니다. 소프트웨어 자료실에 접속을 합니다.


프리웨어


헬프클린 홈페이지에 오른쪽에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지원되는 OS는 윈도우 계열의 OS입니다. 참고하세요. 리눅스, 매킨토시는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간편검사


설치 전 사용범위와 지원하는 OS를 확인하세요에 확인 후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최근에 업데이트를 하였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센터


헬프클린 helpclean_setup_1.8.exe를 다운로드를 합니다. 설치파일 용량은 크지 않습니다. 오래된 컴퓨터에서도 사용을 하기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애드웨어제거프로그램 헬프클린 설치하기


애드웨어제거프로그램 헬프클린 설치하기


헬프클린은 정말 사용을 하기에 편리한 기능들만 있습니다. 조작법도 간단하고 간편최적화를 통해 불필요한 임시파일을 삭제를 할 수 있기에 많은 사용자들이 선호하기도 합니다. 다운로드 받은 헬프클린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라이선스 동의


헬프클린 설치화면에 라이선스 계약 동의에 동의함을 클릭을 합니다.


구성요소


구성 요소 선택에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구성 요소 선택에 헬프클린 제휴 쇼핑몰 바로가기는 선택사항입니다.


설치위치


설치 위치 선택에 설치 폴더는 그대로 두고 설치를 클릭합니다.


설치 프로그램


헬프클린 설치가 시작이 됩니다. 설치를 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애드웨어 검사


헬프클린 1.0.0 설치 완료에 마침을 클릭을 합니다. 설치 완료 창에 헬프클린 1.0.0 실행하기에 체크를 하면 헬프클린이 실행이 됩니다. 다운로드와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 기능도 핵심기능만 있어 이를 이용을 할 수 있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애드웨어제거프로그램 헬프클린 사용하기

애드웨어제거프로그램 헬프클린 사용하기



설치를 한 헬프클린을 실행을 합니다. 처음에 간편검사를 진행을 하게 됩니다. 기능은 간편검사, 프로세스 종료, PC최적화, 부팅 최적화, 프로그램 삭제가 있습니다. 프로그램 삭제는 제어판 - 프로그램 삭제와 비슷합니다.


프로그램 최적화


간편검사는 처음 설치를 하게 되면 먼저 검사를 하게 됩니다. 일 주일에 한 번은 간편검사 및 최적화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헬프클린 최적화 실행


PC최적화는 인터넷, 디스크, 시스템 최적화에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느려지는 컴퓨터를 관리를 할 수 있기에 오래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 종료


CPU 점유율을 차지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정리를 할려면 프로세스 종료 기능을 이용을 하면 됩니다. 검증된 프로세스를 제외한 모든 프로세스를 종료를 하기에 안전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부팅최적화


부팅 최적화는 간편검사, 프로세스 종료, PC최적화와 달리 컴퓨터에 있는 서비스 프로그램, 예약 프로그램, 시작 프로그램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제거


프로그램 삭제 기능은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와 비슷합니다. 보통 프로그램 삭제를 할 때에는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를 많이 이용을 합니다. 애드웨어제거프로그램 헬프클린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헬프클린으로 컴퓨터를 깨끗하게 관리하세요~! 사용할 만한 유틸리티 프로그램을 찾으신다면 추천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