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뱃리더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IT/PC|2018. 5. 12. 05:00

아크로뱃리더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pdf를 편리하게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구글 크롬에 열어서 볼 수 있지만 어도비에서 제공을 하는 뷰어 프로그램으로도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pdf 유틸리티 프로그램을 찾으신다면 아크로뱃리더는 유용하실 거에요.


프로그래밍 소스코드, 레포트, 발표자료 등을 pdf파일로 프린터로 출력을 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활용을 하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컴퓨터나 노트북에서 사용하기 좋은 pdf 뷰어 프로그램을 찾으신다면 참고하세요. 아크로뱃리더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아크로뱃리더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아크로뱃리더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아크로뱃리더는 pdf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호환성도 뛰어나고,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pdf 파일만 열어볼 수 있기에 따로 편집을 할 수는 없습니다. 편집은 pro버전에서 할 수 있습니다. 뷰어 프로그램과 달리 유료입니다. 아래는 아크로뱃리더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연관글입니다. 컴퓨터 및 인터넷을 이용을 할 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입니다.



아크로뱃리더 다운로드


아크로뱃리더 다운로드


아크로뱃리더는 어도비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어도비 제품은 다양합니다. 대표적으로 그래픽 편집 프로그램인 포토샵이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사용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그래픽 편집 프로그램이 어렵다면 포토스케이프 프로그램을 사용을 하여도 사진을 예쁘게 꾸밀 수 있습니다.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아크로뱃리더로 검색을 합니다. 웹사이트 목록에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어도비 리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지금 설치


어도비 리더 홈페이지에 지금 설치를 클릭을 합니다. 총 크기는 123.37MB입니다.


설치중


설치파일을 다운로드를 받아야 하기에 어도비 홈페이지는 초기화 중입니다. 짧은 시간 안에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설치파일 다운로드


아크로뱃리더 설치파일이 다운로드가 됩니다.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다면 여기를 클릭을 누르면 설치파일이 다운로드가 됩니다.



아크로뱃리더 설치하기

아크로뱃리더 설치하기


오래 사용을 한 컴퓨터에도 pdf 뷰어 프로그램 아크로뱃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대략 5년 ~ 10년이 된 컴퓨터라도 사양은 듀얼코어 정도 됩니다. 메모리 용량만 여유있게 늘린다면 무난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아크로뱃리더 프로그램 설치


다운로드를 받은 아크로뱃리더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구글 확장프로그램


구글 크롬을 이용을 한다면 Adobe Acrobat이 추가됨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확장 프로그램 사용을 클릭을 합니다. Adobe Acrobat 확장 프로그램이 구글 크롬에 활성화가 됩니다.


프로그램 설치완료


아크로뱃리더가 설치가 완료가 되었으면 마침을 클릭을 합니다. 설치를 하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되지 않습니다.


아크로뱃리더 사용하기

아크로뱃리더 사용하기


pdf파일만 볼 수 있는 뷰어 프로그램으로 해당 pdf 문서에 대해 이미지나 글자 크기 및 색깔에 대해 편집은 따로 할 수는 없습니다. 단지 pdf파일을 열어서 내용만 읽어볼 수 있습니다. 프린터도 할 수 있습니다.


아크로뱃 추가정보


뷰어 프로그램 사용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보고자 하는 pdf파일을 불러오기만 하면 해당 pdf파일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사용을 하는데에 크게 어려운 점이 없을 거에요. 컴퓨터나 노트북에 설치하여 사용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유틸리티 프로그램이 많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도 개인이 컴퓨터나 노트북에서 사용하기 적당한 가성비 좋은 프로그램도 많으니 참고하세요~!


무엇보다 사용을 하기에 편리한 프로그램을 권장을 하기도 합니다. 늘 익숙해진 프로그램에 쉽게 손이 떨어지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아크로뱃리더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pdf 뷰어 프로그램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