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용량줄이기 사이트 이용하는 방법

IT/PC|2018. 5. 11. 21:52

pdf용량줄이기 사이트 이용하는 방법


pdf파일로 문서를 보거나 소개 자료, 발표 자료로 활용을 하신다면 pdf파일 용량이 큰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때 pdf용량을 줄이는 방법으로 어느 정도 줄인다면 usb 저장장치에 들고다니기에도 편리합니다. 해외에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는 용량을 줄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한국어가 지원이 되고, 따로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됩니다. 오래된 컴퓨터에도 구글크롬만 설치가 되어 있다면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pdf용량줄이기 사이트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pdf용량줄이기 사이트 이용하는 방법



pdf용량줄이기 사이트는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온라인 솔루션입니다. 문서뷰어, 웹페이지 pdf 변환, pdf변환기, 워드 pdf 변환, pdf 워드 변환, ppt pdf 변환, pdf ppt 변환, 엑셀 pdf변환, jpg pdf변환, pdf jpg변환, png pdf 변환, gif pdf 변환, pdf 결합, pdf 분할, pdf 회전, pdf 압축, pdf 잠금해제, pdf 보안설정 기능도 있습니다. pdf 관련된 작업을 할 수 있으니 활용도도 높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다는 점에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pdf용량줄이기 사이트 이용하는 방법 연관글입니다. 한글 뷰어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포맷 후 필수 프로그램 Best 7, 컴퓨터바이러스없애는법으로 안전하게 컴퓨터 보호하기, 3D프린터모델링을 다운받을 수 있는 해외사이트 싱기버스, 구글 크롬 임시파일, 인터넷기록 삭제하기, 알약 알리미 해제 설정하기 포스팅을 보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유용한 정보이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pdf용량줄이기


pdf용량줄이기


allinpdf 사이트는 pdf 무료 솔루션 사이트입니다. pdf를 다양하게 변환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한글뷰어, pdf 변환 프로그램, jpg to pdf 등에 대한 서비스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포털사이트 구글에 allinpdf로 검색을 합니다. allinpdf.com - Convert to pdf online free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allinpdf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에 언어를 한국어로 바꿉니다. 기본적으로 영어로 되어있습니다. 한국어도 지원이 됩니다.



allinpdf 홈페이지가 한국어로 변환이 되었다면 pdf 압축을 클릭을 합니다. pdf 압축은 pdf 파일 용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pdf압축에 여기에 파일을 드롭하세요에 클릭을 합니다. pdf압축을 하여도 원본 파일 퀄리티를 유지를 하면서 파일 사이즈는 줄어듭니다.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도 정말 간편합니다.



열기에 원하는 pdf파일을 열기를 합니다.



선택한 pdf파일이 용량을 줄이는 변환 중입니다. 잠시 기다리시면 됩니다.



pdf압축이 성공적으로 완료가 되었습니다. 지금파일 다운로드를 클릭을 하여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의 pdf파일 용량이 1.2MB였다면 용량을 줄인 후에 pdf파일 용량은 1005.3KB입니다. 무려 200KB 정도 줄었습니다.


만일 이 보다 용량이 더 큰 pdf파일이라도 용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pdf용량줄이기 사이트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pdf변환 사이트 외에도 프로그램으로 변환을 할 수도 있습니다. 주로 이미지 파일을 pdf파일로 만드는데에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pdf파일이 너무 커서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신다면 해당 포스팅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