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씨꾸미기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IT/PC|2018. 5. 12. 01:00

알씨꾸미기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여행을 가서 아름다운 장소에 사진을 찍거나 맛집에 맛있는 음식을 스마트폰이나 디지털카메라로 찍기도 합니다. 자기 자신에 대한 셀카를 찍기도 하는데 이러한 사진을 간편하게 꾸밀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스트소프트에서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는 알씨입니다.


다양한 확장자의 사진을 볼 수 있고, 사진을 꾸밀 수도 있습니다. 사진을 보기 좋게 꾸미고 싶을 때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알씨꾸미기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알씨꾸미기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알씨꾸미기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알씨는 JPG, BMP, GIF 등 24종의 이미지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사진보기옵션을 지원을 하기에 자동회전, 일괄편집, 사진꾸미기 등의 기능으로 이미지를 편리하게 관리를 할 수 있는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추가적인 기능은 간편하게 사진 동영상만들기 기능과 만화뷰어로도 활용분야도 넓습니다. 심지어 간편하게 사진을 꾸밀 수도 있습니다. SNS에 사진을 공유도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알씨꾸미기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연관글입니다. 네이버웨일브라우저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알약 다운로드 및 컴퓨터에 설치하기, 알캡쳐 다운로드 및 컴퓨터에 설치하기, 임시폴더청소기 다운로드 및 임시파일 삭제하기,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맥용 추천 소프트웨어 정보 포스팅을 보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 및 인터넷을 사용을 하기에 유용한 정보입니다.



알씨꾸미기 다운로드


알씨꾸미기 다운로드


알씨는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이스트소프트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여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웨어로 개인용으로 사용을 하기에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버전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알씨로 검색을 합니다. 알씨를 클릭을 하여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프리웨어 프로그램


알씨 페이지 오른쪽에 개발사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사진보기 뷰어프로그램


알씨 8.31 사진보기 뷰어프로그램에 설치하기를 클릭합니다. 알씨 설치파일이 다운로드가 됩니다. 설치를 하는데 오래 걸리지는 않습니다. 지원을 하는 운영체제는 윈도우 계열에 운영체제에 지원을 합니다.


알씨꾸미기 설치하기

알씨꾸미기 설치하기


알씨 설치파일은 용량이 많이 크지 않습니다. 간편하게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알툴즈 프로그램으로도 설치를 할 수 있지만 이스트소프트에 있는 프로그램들은 각 각 다운로드를 받아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원하는 프로그램이라면 사용을 하여도 다양하게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알씨 설치


다운로드 받은 알씨 설치파일을 실행합니다. 라이선스 계약 동의에 동의를 클릭을 합니다.


스윙브라우저


알씨 설치에 설치 시작을 클릭을 합니다. 아래 스윙브라우저 추가 설치, 알툴바 추가 설치는 사용자 본인 선택에 따라 설치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설치방법


설치 방법 선택에 기본적으로 바로 설치를 하려면 빠른 설치를 클릭을 합니다. 보통 빠른 설치를 많이 합니다. 아래에 쇼핑줌 - 제휴 서비스 추가에 추가 설치는 사용자 본인 선택에 따라 설치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알씨 설치


알씨 프로그램이 컴퓨터에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알송 설치


알씨 설치가 완료가 되었습니다. 확인을 클릭합니다. 음악듣기를 좋아하신다면 알송을 설치를 통해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음악재생프로그램이 편하다면 기존에 프로그램을 계속 사용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알씨꾸미기 사용하기


알씨꾸미기 사용하기


설치가 완료된 알씨를 실행을 합니다. 꾸밀 이미지를 선택을 하여야 하기에 원하는 이미지를 불러와야 합니다. 알씨 왼쪽에 이미지가 있는 경로를 선택을 하면 파일 목록들이 나타납니다. 다양한 형식의 이미지들을 지원을 합니다.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알씨에 꾸밀 이미지를 선택하고 상단 탭에 도구를 클릭합니다. 꾸미기를 클릭을 합니다. 알씨 도구에는 동영상, 캡쳐, 일괄캡쳐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간편하게 동영상도 제작할 수 있으니 유용합니다.


원하는 이미지 편집


알씨꾸미기에는 크기변경, 자르기, 필터, 효과, 글상자, 스티커, 액자 기능이 있습니다. 꾸밀 이미지를 간단하게 예쁘게 꾸밀 수 있으니 다양하게 활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는 이미지 편집프로그램은 다양합니다.


알씨도 사용을 하기에 좋지만 포토스케이프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알씨꾸미기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미지 간단하게 편집하고자 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