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받는 방법

IT/PC|2018. 10. 12. 06:00

개인이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오피스 프로그램을 찾으시나요? 스마트폰에서도 사용을 할 수 있는 폴라리스 오피스가 있습니다. 간단한 엑셀 편집을 할 때에 유용할 수 있는 유틸리티 프로그램입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유틸리티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문서 관련 프로그램을 찾으신다면 폴라리스 오피스를 추천을 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받는 방법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받는 방법


폴라리스 오피스는 한글,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어도비 pdf 문서를 편집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문서 편집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에서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다운받기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다운받기


폴라리스 오피스는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는 다양한 유틸리티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원하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폴라리스 오피스로 검색을 합니다. 소프트웨어 정보에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에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설치 전 사용범위와 지원하는 OS를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에 확인 후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일본속도로 다운로드 됩니다에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에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다운로드를 받은 설치파일을 실행을 하여 설치를 하시면 정상적으로 폴라리스 오피스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오피스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