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방화벽 기본값으로 설정하는 방법

IT/PC|2018. 10. 9. 06:00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을 한다면 방화벽 설정을 통해 안전하게 컴퓨터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만일 방화벽 설정을 잘못하였다면 이를 기본값으로 변경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윈도우 xp는 많은 사람들이 요즘에는 사용을 하지 않는 운영체제입니다.


윈도우 7부터 방화벽 기본값을 간단하게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방화벽 기본값으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윈도우 방화벽 기본값으로 설정하는 방법


윈도우 방화벽 기본값으로 설정하는 방법


윈도우 방화벽 설정을 하는 곳은 제어판에서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나 노트북에 제어판에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운영체제가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운영체제는 아직까지는 윈도우7입니다.


제어판에서 쉽게 방화벽 기본값으로 설정하기

제어판에서 쉽게 방화벽 기본값으로 설정하기


컴퓨터에 사용을 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간단하게 삭제를 할 수 있는 곳이 제어판에 프로그램 추가/제거입니다. 프로그램을 제거를 하더라도 하드디스크 용량을 조금이라도 늘릴 수도 있습니다. 최적화 프로그램을 사용을 하는 것을 추천하기도 합니다.




바탕화면에 시작 - 제어판을 클릭을 합니다.



제어판에 Windows 방화벽을 클릭을 합니다.



Windows 방화벽에 기본값 복원을 클릭을 합니다. 만일 방화벽을 기본값으로 복원을 하고 싶으시면 기본값으로 복원을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이전에 설정을 했었던 값들은 사라집니다. 윈도우 방화벽 기본값으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윈도우 방화벽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