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약 게임모드 설정하는 방법

IT/PC|2018. 10. 11. 06:00

컴퓨터를 이용을 한다면 반드시 설치를 하여야 하는 것이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백신 프로그램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이왕이면 최적화 기능까지 겸비한 알약을 추천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게임을 하신다면 게임모드를 설정을 간편하게 하실 수도 있습니다.


매일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하는 것이 안전하게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알약 게임모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알약 게임모드 설정하는 방법


알약 게임모드 설정하는 방법


알약은 컴퓨터에서 사용하기 좋은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한 달에 한 번이나 두 달에 한 번 정도는 바이러스 검사를 하여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사양 컴퓨터에도 설치를 하여 사용을 하기에도 좋은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작업표시줄 알약 아이콘에서 간단하게 설정하기

작업표시줄 알약 아이콘에서 간단하게 설정하기


보통 백신 프로그램을 컴퓨터나 노트북에 설치를 하면 자동실행이 되어 작업표시줄에 나타나게 됩니다. 실시간 검사 기능이 활성화 되어 있기에 바이러스로 부터 안전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알지 못하는 파일 다운로드를 할 경우에 바이러스에 노출 위험이 있으니 조심하는 것도 좋습니다.




작업표시줄 하단 오른쪽에 알약 바로가기 모드에 게임모드에 체크를 합니다. 체크가 되었다면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알약 게임모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게임모드를 설정할 수 있는 백신 프로그램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