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속성에서 검색 기록 삭제 설정하기

IT/PC|2018. 10. 14. 06:00

인터넷을 이용을 할 때에 웹브라우저를 많이 사용을 합니다. 웹브라우저 종류도 다양하지만 윈도우7에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을 하신다면 검색 기록이 쌓이게 될 거에요. 점점 쌓이게 되면 나중에 용량 부족현상에도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설정을 하여 익스플로러 창을 닫으면 자동으로 검색 기록이 삭제됩니다. 인터넷 속성에서 검색 기록 삭제 설정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인터넷 속성에서 검색 기록 삭제 설정하기


인터넷 속성에서 검색 기록 삭제 설정하기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인터넷 포털사이트는 구글입니다. 구글 크롬은 웹브라우저로 저사양 컴퓨터에서도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도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이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종료할 때 검색 기록 삭제 설정하는 방법

인터넷 익스플로러 종료할 때 검색 기록 삭제 설정하는 방법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편리한 이유는 금융 홈페이지, 공인인증서 사용을 하는 홈페이지에 각종 다양한 플러그인을 설치를 한 후에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은 플러그인을 설치를 하여 사용을 할 수 있지만 제약이 있기도 합니다.




바탕화면에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바로가기 메뉴 - 속성을 클릭합니다.



인터넷 속성에 검색 기록에 종료할 때 검색 기록 삭제에 체크를 한 후에 적용을 클릭을 합니다. 인터넷 속성에서 검색 기록 삭제 설정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을 한 후에 자동으로 검색 기록 삭제가 되는 설정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