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약 이동 저장 장치 검사 설정하는 방법

IT/PC|2018. 10. 13. 06:00

바이러스는 컴퓨터를 사용을 할 때에 검사를 하여야 할 취약점이기도 합니다. 컴퓨터나 노트북에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여 사용을 하기도 합니다. usb에 자료를 백업이나 자주 이용을 한다면 usb 검사를 하는 것도 usb를 안전하게 관리를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알약은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알약 이동 저장 장치 검사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알약 이동 저장 장치 검사 설정하는 방법


알약 이동 저장 장치 검사 설정하는 방법


알약은 사용을 하기에 정말 편리합니다. 느려진 컴퓨터를 속도 개선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최적화 기능도 있어 부족했던 용량도 조금이라도 늘리는데에 좋습니다. 개인용 컴퓨터에 설치를 하여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알약 환경설정에서 간편하게 설정하기

알약 환경설정에서 간편하게 설정하기


usb 저장장치, 외장하드를 많이 사용을 한다면 알약에 반드시 설정을 하여야 하는 것이 이동 저장 장치 검사를 설정하여야 합니다. 바이러스로 부터 안전하게 지킬 수 있어 유용한 기능입니다.




바탕화면 오른쪽 하단에 시계 옆에 알약 아이콘 바로가기 메뉴 - 환경설정을 클릭합니다.



환경설정에 검사 - 고급 설정을 클릭을 합니다. 이동 저장 장치 검사에 자동 검사 사용에 On으로 설정을 하고, 검사 대상을 USB로 설정을 합니다. 적용을 클릭을 하고, 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알약 이동 저장 장치 검사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usb 저장장치를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