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치 및 프린터에 설치된 프린터 확인하는 방법

IT/PC|2018. 10. 4. 06:00

전 세계적으로 개인용 컴퓨터를 빠르게 보급한 국가는 우리나라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를 이용을 하는 만큼 인터넷 속도도 세계 최고를 자랑을 합니다. 컴퓨터를 구매를 하면 프린터도 같이 구매를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프린터를 연결을 하고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를 하면 정상적으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프린터가 설치가 제대로 되어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장치 및 프린터에 설치된 프린터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장치 및 프린터에 설치된 프린터 확인하는 방법


장치 및 프린터에 설치된 프린터 확인하는 방법


컴퓨터에 각종 다양한 장치들은 장치관리자에서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프린터는 장치 및 프린터에서 확인을 해볼 수 있는데 프린터에 전원이 켜지지 않았다면 활성화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만일 켜져 있다면 활성화가 되어 있습니다.


장치 및 프린터에서 간단하게 확인하기

장치 및 프린터에서 간단하게 확인하기


사람마다 선호하는 프린터 브랜드가 있습니다. 요즘에는 무한잉크공급기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기존에 잉크젯, 복합기 프린터에 잉크를 교체를 하기에 여간 번거로울 수도 있고, 잉크 비용으로 부담이 되기도 합니다.




바탕화면에 시작 - 장치 및 프린터를 클릭을 합니다.



장치 및 프린터에 설치된 프린터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녹색 체크가 된 프린터가 기본 프린터입니다.



프린터 전원을 켜면 활성화가 되어 정상적으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장치 및 프린터에 설치된 프린터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프린터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