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인기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받는 방법

IT/PC|2018. 10. 1. 06:00

컴퓨터나 노트북에 사용할 만한 소프트웨어를 찾으시나요? 개인이 사용을 하기에 가성비 좋은 무료 소프트웨어 들이 많습니다. 컴퓨터나 노트북을 포맷을 하였다면 반드시 설치를 하여야 할 프로그램은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 등이 있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인기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인기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받는 방법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인기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받는 방법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은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있는 홈페이지입니다.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포털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포털사이트가 다를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인기 소프트웨어 다운받기

원하는 인기 소프트웨어 다운받기


원하는 소프트웨어를 찾으신다면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간단하게 검색을 해보는 것도 좋을 수도 있습니다. 워낙 프로그램 종류도 다양하기에 꼭 필요한 것만 찾을 수도 있습니다. 저사양에서 사용을 하기에 좋은 프로그램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로 검색을 합니다. 웹사이트에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다운로드 탑에 더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탑 다운로드 목록에 곰믹스를 클릭을 합니다. 곰믹스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곰믹스에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설치 전 사용범위와 지원하는 OS를 반드시 확인해주세요에 확인 후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곰믹스 다운로드를 클릭을 하면 설치파일이 다운로드가 됩니다. 다운로드를 받은 설치파일을 설치를 하여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인기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원하는 소프트웨어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