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툴즈 업데이트 간단하게 하기

IT/PC|2018. 10. 5. 06:00

개인용 컴퓨터에 사용을 하기 좋은 유틸리티 프로그램이 알약, 알집, 알송 등 다양합니다. 이스트소프트 사의 프로그램입니다. 포맷 후세 설치하기 좋은 유틸리티로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 선정이 되어 있습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유틸리티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컴퓨터 및 노트북을 이용을 하신다면 가장 먼저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는 것을 추천을 하기도 합니다. 알툴즈 업데이트 간단하게 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알툴즈 업데이트 간단하게 하기


알툴즈 업데이트 간단하게 하기


알툴즈에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알집, 알툴바, 알캡쳐, 알송, 알PDF 등이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을 수도 있습니다. 때로는 업데이트를 하여야 된다는 점이 번거롭기도 하지만 최신버전을 이용을 하는 것도 나름 유용할 수도 있습니다.


알툴즈 업데이트 프로그램에 설치된 프로그램 업데이트 하기

알툴즈 업데이트 프로그램에 설치된 프로그램 업데이트 하기


컴퓨터에 알약, 알캡쳐 등의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어 있다면 이를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여 설치파일을 다운로드를 받지 않고 업데이트를 하는 방법이 알툴즈 프로그램을 이용을 하는 방법입니다. 정말 간단한 방법입니다.




바탕화면에 시작 - 프로그램 - 알툴즈 - 알툴즈 업데이트를 클릭합니다.



알툴즈에 알집 10.81에 업데이트를 클릭합니다.



알툴즈에 제품을 업데이트 하시겠습니까에 예를 클릭합니다.



최신 알집 제품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알집 설치 화면에 라이선스 계약 동의에 동의를 클릭을 합니다.



설치 시작을 클릭합니다.



빠른 설치를 클릭을 합니다.



알집이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알집 설치가 완료가 되었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을 하면 정상적으로 설치가 완료가 됩니다. 예를 클릭을 하면 됩니다. 알툴즈 업데이트 간단하게 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알툴즈 프로그램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