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북마크 가져오는 방법

IT/PC|2018. 10. 2. 06:00

인터넷 종류 중에 구글 크롬을 이용을 하신다면 가끔 즐겨찾기를 해둔 목록들을 백업을 해놓을 때가 있습니다. 백업을 한 후에 나중에 다시 불러올 때는 간단하게 불러올 수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포털사이트는 구글입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포털사이트가 있습니다. 크롬 북마크 가져오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크롬 북마크 가져오는 방법


크롬 북마크 가져오는 방법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이용을 한다면 스마트폰에도 크롬 앱이 있습니다. 서로 연동을 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 배터리가 일체형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꼭 필요한 기능만 있는 보급형이 인기가 많기도 합니다.


크롬 설정에서 간단하게 가져오기

크롬 설정에서 간단하게 가져오기


구글 크롬은 저사양 컴퓨터에도 충분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용도에 따라 컴퓨터를 이용을 하기도 하지만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고사양을 선호하기도 합니다. 소모품이라 일정한 수명이 다하면 부품을 교체를 하여야 된다는 점이 있습니다.




구글 크롬에 설정 아이콘을 클릭을 합니다.



설정에 북마크 - 북마크 및 설정 가져오기를 클릭을 합니다.



북마크 및 설정 가져오기에 HTML 파일 북마크하기로 선택을 합니다. 가져올 항목 선택에 즐겨찾기/북마크에 체크를 합니다. 파일 선택을 클릭을 합니다.



열기에 크롬 북마크를 선택을 합니다. 열기를 클릭을 하면 구글 크롬 상단에 가져온 북마크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크롬 북마크 가져오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크롬을 이용을 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