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다운로드 목록 확인하는 방법

IT/PC|2018. 10. 6. 06:00

구글 크롬을 이용을 하다 보면 프로그램이나 문서, 각종 사진 등을 다운로드를 받을 때가 있습니다.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를 받았으면 이름을 확인을 하기 위해 목록을 보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운로드 목록을 보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다운로드 폴더에서 다운받은 다양한 파일들을 볼 수 있지만 만일 삭제를 하였다면 목록이라도 확인을 하여 이름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 다운로드 목록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구글 크롬 다운로드 목록 확인하는 방법


구글 크롬 다운로드 목록 확인하는 방법


컴퓨터나 노트북에 사용을 하기 좋은 웹브라우저는 구글 크롬입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웹브라우저가 다양합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이용을 하신다면 구글 크롬을 유용하게 활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설정에서 간단하게 다운로드 목록 확인하기

설정에서 간단하게 다운로드 목록 확인하기


기존에 삭제된 파일에 대한 다운로드 목록도 확인을 해볼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드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구글 크롬에 다운로드 목록은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개인용 컴퓨터를 이용을 하신다면 크롬에 로그인을 하여 사용을 하기도 합니다.




구글 크롬에 상단에 설정 아이콘을 클릭을 합니다.



설정에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기존의 다운로드 목록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만일 파일이 삭제가 되었으면 삭제됨으로 표시가 됩니다. 구글 크롬 다운로드 목록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크롬 다운로드 목록에 대해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