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포인트 속도 조절하는 방법

IT/PC|2018. 10. 8. 06:00

컴퓨터 사양은 예전 보다 높아지고 가격은 저렴해지는 추세입니다. 워낙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을 하니 스마트폰 가격이 조립형 컴퓨터 가격 보다 비싼 모델도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잃어버릴 위험도 있어 잃어버리지 않도록 관리를 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매일 들고 다니기도 합니다. 컴퓨터나 노트북에 마우스를 사용을 합니다. 포인트 속도를 조절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마우스 포인트 속도 조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마우스 포인트 속도 조절하는 방법


마우스 포인트 속도 조절하는 방법


마우스 포인트 속도를 조절하는 간단한 방법은 제어판에서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제어판에는 컴퓨터에 관련된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장치 드라이버들은 장치관리자에서 설치된 목록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제어판에서 간단하게 마우스 속도 조절하기

제어판에서 간단하게 마우스 속도 조절하기


컴퓨터 포맷을 하면 마우스나 키보드를 이용을 하기 위한 장치 드라이버는 기본적으로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연결만 하면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종류에 따라 포인트 속도로 불편함을 겪을 때가 있습니다. 이를 간단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바탕화면에 시작 - 제어판을 클릭을 합니다.



제어판에 마우스를 클릭을 합니다.



마우스 속성에 포인트 옵션에 포인트 속도 선택에서 조절을 원하는 만큼 할 수 있습니다. 조절을 한 후에 적용을 클릭합니다. 마우스 포인트 속도 조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마우스 포인트 속도 조절하는 방법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