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코덱설치하는 쉬운 방법

IT/PC|2018. 7. 22. 06:00

컴퓨터나 노트북에 동영상을 볼 때에 동영상 플레이어를 이용을 합니다. 동영상을 재생을 할 때에 소리가 나오지 않는다거나 코덱이 지원이 되지 않는다면 이를 해결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통합코덱을 설치를 하면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다양한 동영상 확장자를 이용을 합니다.



컴퓨터를 포맷을 한 후에 미리 설치를 해두면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통합코덱설치하는 쉬운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통합코덱설치하는 쉬운 방법


통합코덱설치하는 쉬운 방법


통합코덱은 동영상, 음악 재생에 필요할 수 있는 코덱을 간편하게 설치를 하기 위한 통합 설치 프로그램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나 구글 크롬에서 동영상을 볼 수도 있습니다. 동영상 플레이어로 볼려면 통합코덱이 설치되어 있어야 정상적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아래는 컴퓨터에 좋은 글입니다. 컴퓨터 및 인터넷을 이용을 할 때에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통합코덱 다운로드


통합코덱 다운로드


통합코덱은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는 컴퓨터 및 노트북에 필요한 다양한 유틸리티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컴퓨터를 포맷을 한다면 포맷 후에 필수 프로그램도 있으니 유용합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네이버 소프트웨어로 검색을 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 상단 검색에 통합코덱을 입력을 하여 검색을 클릭합니다.



통합코덱 목록에 가장 많이 이용을 하는 스타코덱을 클릭을 합니다.



스타코덱에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설치 전 사용범위와 지원하는 OS를 반드시 확인해주세요에 확인 후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일반속도로 다운로드 됩니다에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네이버 로그인을 한 후에는 초고속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스타코덱 StarCodec_20180628.exe에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통합코덱 설치프로그램이 다운로드가 됩니다.



통합코덱 설치하기

통합코덱 설치하기


통합코덱은 운영체제 윈도우 컴퓨터에서 많이 사용을 합니다. 설치과정은 복잡하지 않습니다. 간단하게 설치를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설치를 할 때에 추천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추가적으로 설치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받은 통합코덱 설치프로그램을 실행을 합니다. StarCodec 설치를 시작합니다에 다음을 클릭합니다.



사용권 계약에 동의함을 클릭을 합니다.



구성 요소 선택에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오디오 환경 설정에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비디오 화질 설정에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추천 프로그램에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추천 프로그램의 선택은 사용자 필요에 따라 설치를 추가적으로 진행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설치 위치 선택에 설치를 클릭을 합니다.



통합코덱이 설치가 되기 시작을 합니다.


StarCodec 설치 완료에 마침을 클릭을 합니다. 동영상 플레이어에서 정상적으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통합코덱설치하는 쉬운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코덱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