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클리너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IT/PC|2018. 7. 27. 06:00

가끔 컴퓨터나 노트북을 사용하다 보면 느려질 때가 있습니다. 최적화를 한다면 이러한 문제를 해결을 할 수도 있습니다. 임시파일, 불필요한 파일 등을 제거를 하기에 하드디스크 용량을 늘리는데에도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요즘에는 하드디스크 용량을 많은 것을 사용을 하기에 최적화 프로그램을 사용을 하더라도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할 때도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이나 두 번 정도는 최적화 작업을 하는 것도 관리를 하는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클리너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네이버 클리너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네이버 클리너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네이버 클리너는 사용자 PC의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자동 삭제해주거나 실시간으로 PC를 모니터링을 하여 상태 변화를 감지하고 미리 알려주는 알리미 기능 등을 제공을 합니다. 32비트, 64비트가 있어 요즘에는 64비트를 가장 많이 사용을 합니다.


아래는 컴퓨터에 좋은 글입니다. 컴퓨터 및 인터넷을 이용을 할 때에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네이버 클리너 다운로드


네이버 클리너 다운로드


네이버 클리너는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는 컴퓨터, 노트북에서 사용할 만한 다양한 유틸리티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PC관리 및 보안, 동영상, 오디오, 이미지/그래픽, 문서/사무, 개인/교육, 인터넷/네트워크, 드라이버, 폰트 등이 있습니다. 프리웨어는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네이버 클리너로 검색을 합니다. 소프트웨어 정보에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네이버 클리너에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설치 전 사용범위와 지원하는 OS를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에 확인 후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일반속도로 다운로드 됩니다에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네이버 로그인을 하면 초고속으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클리너 NCleanerinst_x64.exe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네이버 클리너 설치파일이 다운로드가 됩니다.


네이버 클리너 설치하기


네이버 클리너 설치하기


네이버 클리너를 설치를 하는데에 시간은 많이 걸리지 않습니다. 설치를 한 후에는 자동으로 실행이 됩니다. 컴퓨터나 노트북에 사용을 하기에도 좋고, 테블릿PC에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을 한다면 미리 설치해두는 것도 좋습니다.




네이버 클리너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네이버 클리너 설치를 시작합니다에 다음을 클릭합니다.



사용권 계약에 동의함을 클릭합니다.



설치 위치 선택에 설치를 클릭을 합니다.



네이버 클리너가 설치를 진행하게 됩니다.



네이버 클리너 설치 완료에 마침을 클릭을 합니다. 정상적으로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네이버 클리너 사용하기

네이버 클리너 사용하기


네이버 클리너를 사용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간편 청소, 맞춤 청소, PC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예약청소는 원하는 시간 대에 컴퓨터에 불필요한 파일들을 삭제를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청소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이버 클리너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