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클린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IT/PC|2018. 7. 25. 06:00

컴퓨터가 많이 느려졌다면 사용을 하기에 정말 버거울 수도 있습니다. 느린 컴퓨터를 속도를 빠르게 개선을 할 수 있는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대표적인 최적화 프로그램은 고클린입니다. 컴퓨터 및 노트북에서도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 또는 일 주일에 한 번 정도는 최적화 작업을 하는 것도 관리를 하는데 좋습니다. 고클린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고클린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고클린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고클린은 PC 최적화를 비롯하여 시스템 정보 제공, 컴퓨터 정보 모니터링, 타이머 기능 등 다기능을 갖춘 PC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개인, 기업, 공공기관 모두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포맷 후에 설치를 하면 정말 좋습니다.


아래는 컴퓨터에 좋은 글입니다. 컴퓨터 및 인터넷을 이용을 할 때에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고클린 다운로드


고클린 다운로드


고클린은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는 컴퓨터나 노트북에 사용을 할 수 있는 필수 유틸리티 프로그램의 종류도 많습니다. 이 중에 필수로 설치를 하여야 하는 것이 최적화 프로그램입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고클린을 검색을 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정보에 고클린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고클린에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설치 전 사용범위와 지원하는 OS를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에 확인 후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고클린 gocleansetup.exe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고클린 설치파일이 다운로드가 됩니다.


고클린 설치하기


고클린 설치하기


고클린을 설치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개인 컴퓨터나 노트북에 설치를 하는 것도 컴퓨터를 관리를 하는데 있어 유용할 수도 있습니다. 오래된 저사양 컴퓨터에 설치를 하기에도 정말 좋습니다. 5년 ~ 10년 된 컴퓨터라도 꾸준히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다운받은 고클린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고클린 V1.4.7 설치를 시작합니다에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사용권 계약에 동의함에 체크를 합니다.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구성 요소 선택에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설치 위치 선택에 설치를 클릭을 합니다. 고클린이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고클린 V1.4.7 설치 완료에 마침을 클릭을 합니다. 고클린이 실행이 됩니다.


고클린 사용하기

고클린 사용하기


고클린이 실행이 되었다면 다양한 기능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기능은 하드디스크 최적화, 인터넷이 느려질 때, 익스플로러 최적화, 시스템정보 블루스크린, 개인정보 삭제, 컴퓨터 사용시간 체크를 많이 사용을 합니다.



한 달에 한 번이나 2주일 에 한 번은 최적화 작업을 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고클린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