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파일용량줄이기 tinypng에서 쉽게 줄이기

IT/인터넷|2018. 7. 7. 06:00

디자인 작업이나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운영을 하신다면 이미지를 사용을 할 때에 용량으로 부담이 될 때가 있습니다. 웹호스팅에 워드프레스 서비스를 이용을 하신다면 포스팅을 할 때 마다 이미지를 넣는다면 하드디스크 용량이 조금씩 줄어들기 시작을 합니다.


이미지 용량이 크다면 추가로 하드디스크 용량을 더 늘려야 될 수도 있어 이미지파일용량을 줄인다면 하드디스크 공간도 넉넉해질 수도 있습니다. 이미지파일용량줄이기 tinypng에서 쉽게 줄이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이미지파일용량줄이기 tinypng에서 쉽게 줄이기


이미지파일용량줄이기 tinypng에서 쉽게 줄이기


tinypng 사이트는 이미지파일용량을 줄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png, jpg가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이미지 형식입니다. 원하는 이미지를 불러와서 따로 설정을 하지 않고도 이미지 크기를 줄일 수 있고 용량만 줄어듭니다.


아래는 컴퓨터에 좋은 글입니다. 컴퓨터 및 인터넷을 이용을 할 때에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tinypng 홈페이지에 간단하게 이미지파일줄이기


tinypng 홈페이지에 간단하게 이미지파일줄이기


tinypng홈페이지는 해외 홈페이지입니다. 이미지파일용량을 줄일 수 있어 웹호스팅에 서비스를 이용을 하신다면 유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미지파일용량을 줄이고 이미지파일변환은 따로 하여야 합니다. 보통 png, jpg를 많이 사용을 하는 추세입니다. 인터넷이 연결이 되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tinypng로 검색을 합니다. TinyPNG - Compress PNG images while preserving transparency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tinyPNG 홈페이지에 Drop your .png or .jpg files here!을 클릭을 합니다. 이미지파일용량을 줄이고 싶은 이미지를 불러옵니다.



용량을 줄이고 싶은 이미지를 선택을 하여 열기를 클릭을 합니다.



이미지파일을 불러오게 되면 용량이 줄어드는 작업이 진행이 됩니다. Finished가 나타나면 오른쪽에 이전 보다 줄어든 용량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56% 정도 줄어들었습니다. download를 클릭을 하면 용량이 줄어든 이미지를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파일용량줄이기 tinypng에서 쉽게 줄이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미지파일용량을 줄이는 방법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