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jpg 변환 사이트 이용하는 방법

IT/인터넷|2018. 5. 8. 09:26

pdf jpg 변환 사이트 이용하는 방법


발표나 자료 준비 및 블로그 포스팅을 스토리있게 할려면 pdf파일을 가끔 참고를 하게 됩니다. 이를 캡쳐를 하거나 jpg로 변환을 하여 사용을 하는데 pdf변환 프로그램을 통해 이미지파일로 바꿀 수 있지만 설치를 하여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설치를 안하고 온라인에서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allinpdf 사이트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곳입니다. pdf jpg 변환 사이트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pdf jpg 변환 사이트 이용하는 방법


pdf jpg 변환 사이트 이용하는 방법


pdf jpg 변환할 수 있는 사이트는 allinpdf입니다. 다국어를 지원을 하고, pdf파일을 다양한 형식으로 변환을 할 수도 있습니다. Word, PPT, PNG, JPG, GIF 등을 변환을 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기도 합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변환사이트가 있기에 allinpdf는 사용을 하기에 편리하다는 점입니다.



pdf jpg 변환하기

pdf jpg 변환하기


pdf 변환사이트인 allinpdf는 기본적으로 영어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언어를 지원을 하기에 한국어로 변환을 해서 사용을 하는데에 큰 불편함이 없습니다. 이제부터라도 pdf변환사이트를 사용을 하세요~!


pdf 무료변환


인터넷 포털사이트 구글에 allinpdf로 검색을 합니다. Allinpdf.com - Convert to PDF Online Free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allinpdf


allinpdf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언어를 한국어로 바꾸어야 합니다. English를 클릭합니다. 한국어로 선택을 합니다.


allinpdf 한국어지원


allinpdf 홈페이지가 한국어로 바뀐 것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pdf편집, 변환 기능을 제공을 하기에 로그인 없이도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pdf 잠금해제, pdf 보안설정 기능까지도 있으니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pdfjpg변환


pdf jpg 변환을 하여야 하니 allinpdf 홈페이지 중간에 PDF JPG 변환 아이콘을 클릭을 합니다.


파일 업로드


PDF JPG 변환에 여기에 파일을 드롭하세요에 pdf파일을 드래그를 하여 가져다 놓아도 되고, 파일 선택을 직접 할 수도 있습니다. 간편하게 변환을 할 수도 있고, 변환을 할 때에 품질이 문서 원본 파일 내용 그대로 변환이 되기에 유지가 됩니다.


pdf파일 열기


열기에 원하는 pdf파일을 선택을 한 후에 열기를 클릭합니다.


pdf변환기


PDF 변환기에 원하는 결과 포맷을 선택을 합니다. jpg를 선택을 한 후에 OK를 클릭합니다. 원하는 결과 포맷에 doc, ppt, txt, html, xps, epub, hwp, png, gif, tiff로 변환을 할 수 있습니다.


원본포맷


PDF 변환기에 변환 작업이 완료가 되어 결과물을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파일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알캡쳐 프로그램


다운로드 받은 압축파일을 열어보면 PDF JPG로 변환이 된 이미지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압축을 풉니다.


파일 속성 정보


변환된 jpg 이미지의 파일 속성을 확인을 하면 파일 형식이 jpg로 변환이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연결 프로그램이 windows 사진 뷰어입니다. 알씨나 사진 뷰어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면 연결 프로그램 설정을 통해 편리하게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jpg이미지 파일


변환된 jpg파일을 열어보면 결과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위에는 테스트 pdf 파일을 jpg파일로 변환을 한 것입니다. 변환을 하고자 하는 pdf파일을 jpg로 변환을 할 수 있으니 유용하게 활용을 해보세요.


이러한 사이트를 즐겨찾기로 등록을 하여 직접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들어가지 않고도 접속을 할 수 있으니 편리하게 사용을 하세요~! pdf jpg 변환 사이트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allinpdf 사이트를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