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카드 성능표 가성비 높은 순위

IT/인터넷|2018. 5. 3. 21:00

그래픽카드 성능표 가성비 높은 순위


온라인게임, PC게임을 즐겨 한다면 컴퓨터 성능 좌지우지할 수 있는 부품이 그래픽카드입니다. 요즘에는 대부분 사양이 높은 게임이 많아 좋은 성능의 그래픽카드를 장착을 하여 게임을 즐기기도 합니다. 사용자 마다 원하는 그래픽카드 모델이 다르기에 성능표를 통해 가격도 함께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성능이 좋고 가성비가 높을 수록 그래픽카드의 가격도 높아집니다. 이를 참고를 하시면 그래픽카드를 선택을 하는데에 수월해질 수도 있습니다. 그래픽카드 성능표 가성비 높은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그래픽카드 성능표 가성비 높은 순위



그래픽카드 성능표는 passmark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영문 홈페이지로 번역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확인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픽카드도 순위를 확인을 할 수 있지만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등 컴퓨터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passmark에서 순위 확인하기

passmark에서 순위 확인하기


passmark 홈페이지에 성능표를 확인을 하는데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도 볼 수 있습니다. 성능 순위, 가성비 순위도 각 각 볼 수 있기에 해당 모델에 대한 가격은 현지 통화 가격입니다. 우리나라와 가격이 차이가 날 수가 있는 점 유의하시면 됩니다.


passmark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passmark로 검색을 합니다. Passmark Software - PC Benchmark and Test Software를 클릭을 하여 passmark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그래픽카드 순위


passmark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 Benchmarks - Video Card Benchmark를 클릭을 합니다.


전체 그래픽카드


Video Card Benchmark에 High End Video Card Chart를 클릭을 합니다. Video Card Benchmark에 다양하게 그래픽카드 순위를 알아볼 수 있으니 참고하는 것도 좋습니다.


순위정보


성능이 좋은 순위로 그래픽카드가 나열이 되어 있습니다. 제일 고가인 모델 가격이 $3,000 넘습니다. 우리나라 돈으로 300만원이 넘는 돈이기도 하고, 그 만큼 성능이 고성능 모델입니다. 고성능 그래픽카드를 장착을 하였다고 해서 무조건 좋아지는 것은 아니니 나머지 컴퓨터 성능인 CPU, RAM, HDD 등의 성능도 높은지 체크를 해야 할 부분입니다.


원하는그래픽카드


원하는 그래픽카드 모델이 있다면 검색을 통해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Geforce GTX 1070 모델이 게임용으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Geforce GTX 1070 모델을 검색을 하니 3건 정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모델에 대한 가격은 고성능 모델의 6분의 1 가격입니다.



그래픽카드 가성비 순위

그래픽카드 가성비 순위


성능을 고려를 하시는 분도 있지만 물론 가성비도 알아보는 사용자도 있습니다. 사용자 마다 조금 씩은 차이가 있을 수가 있습니다. 만일 그래픽 작업을 한다면 고성능 그래픽카드를 사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용도에 따라 다릅니다.


가성비좋은 그래픽카드


가성비 순위를 확인을 할려면 Video Card Benchmark에 Best Value Video Card Chart를 클릭을 합니다.


게임용 그래픽카드


가성비 높은 순위로 1위가 Geforce GTX 1060 3GB입니다. 요즘 많이 하는 게임 중에 베틀그라운드를 하기에 괜찮은 성능의 모델입니다. 베틀그라운드를 즐겨하신다면 그래픽카드 모델 참고하세요~! 컴퓨터는 어떻게 사용을 하느냐에 따라 용도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픽카드는 게임을 즐겨 하지 않는다면 그다지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를 고려해서 모델을 선택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래픽카드 성능표 가성비 높은 순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