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받아 개설하기

블로그/운영팁|2018. 1. 24. 13:40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받아 개설하기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와 달리 초대장을 받아서 개설을 할 수 있습니다. 초대장받기에 초대장을 제공을 하는 블로그에 댓글에 글을 남기시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정성스러운 글과 이메일을 남기는 것이 빠르게 받을 수 있는 꿀팁입니다. 티스토리의 매력이라면 애드센스를 달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단, 정말로 끈기가 필요합니다.




초대장은 댓글에 입력했던 이메일로 오게 됩니다. 해당 메일 계정에 로그인을 하여 메일을 엽니다. 티스토리로 초대합니다에 회원 가입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약관동의에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항목을 각 각 체크를 전부 한 후에 다음을 클릭합니다.



회원정보 입력에 아이디,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필명, 보안질문을 입력을 합니다. 블로그 만들기에 블로그 이름, 블로그 주소를 입력을 한 후에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필명하고 블로그 주소는 중복이 될 수 없습니다.




 티스토리는 총 10번 정도 블로그를 개설을 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로 만드는 블로그이기에 완료를 클릭합니다. 같은 계정에 추가로 만들 시에 2번째로 만드는 블로그입니다라는 문구로 나타나게 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을 완료를 하였습니다. 블로그 관리 바로가기에서 블로그 스킨 등을 자세하게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