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유틸리티 프로그램 찾는 방법

IT/PC|2018. 10. 18. 06:00

컴퓨터에 사용을 하기에 유용할 수 있는 유틸리티 프로그램을 찾으시나요? 한 번 설치를 해두면 꾸준히 이용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찾으신다면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을 추천을 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는 다양한 유틸리티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개인이 설치하기에 좋은 프로그램들도 많습니다. 인터넷 유틸리티 프로그램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인터넷 유틸리티 프로그램 찾는 방법


인터넷 유틸리티 프로그램 찾는 방법


인터넷 유틸리티 프로그램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컴퓨터 관리에 유용할 수 있는 유틸리티 프로그램은 백신 프로그램, 최적화 프로그램 등이 있습니다. 백신 프로그램은 바이러스의 감염으로 부터 지켜줍니다. 최적화 프로그램은 느려진 컴퓨터를 속도 개선에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인터넷 유틸리티 찾기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인터넷 유틸리티 찾기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는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원하는 유틸리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네이버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인터넷 포털사이트로 많은 사용자들이 이용을 하기도 합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을 검색을 합니다. 웹사이트에 네이버 소프트웨어를 클릭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 왼쪽에 카테고리 - 인터넷/네트워크를 클릭합니다.



인터넷/네트워크에 센드애니웨어를 클릭합니다.



센드애니웨어에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을 하여 설치파일을 다운로드를 받아 설치를 할 수 잇습니다. 인터넷 유틸리티 프로그램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컴퓨터나 노트북에 사용할 유틸리티 프로그램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