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약 pc최적화 검색 항목 설정하는 방법

IT/PC|2018. 10. 19. 06:00

백신 프로그램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이 중에 가장 핫하고 인기있는 인생 백신 유틸리티 프로그램은 당연히 알약입니다. 스마트폰에 알약 어플을 설치를 하여 사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 정도는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를 검사를 하여 안전하게 컴퓨터를 지키는 것도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백신 프로그램을 찾으시나요? 알약 pc최적화 검색 항목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알약 pc최적화 검색 항목 설정하는 방법


알약 pc최적화 검색 항목 설정하는 방법


알약은 저사양 컴퓨터에도 사용하기 좋은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알약 외에도 v3lite도 있습니다. 바이러스 종류가 다양하고, 꾸준하게 업데이트를 하여야 하는 것이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백신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알약 설정에서 pc최적화 설정하기

알약 설정에서 pc최적화 설정하기


알약에는 바이러스 검사 기능도 있지만 최적화 기능도 있어 느려진 컴퓨터를 속도 개선에도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최적화 기능을 이용을 할 때에 몇 가지 설정을 해두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바탕화면 오른쪽 하단에 알약 아이콘 바로가기 메뉴 - 환경설정을 클릭을 합니다.



환경설정에 PC 최적화 - 검색 항목에 윈도우 임시파일, 컴퓨터 사용기록, PC 관리에 원하는 항목을 체크를 한 후에 적용을 클릭을 합니다. 알약 pc최적화 검색 항목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알약 최적화 기능을 이용을 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