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 브라우저 즐겨찾기 하는 방법

IT/PC|2018. 10. 20. 06:00

인터넷을 이용을 할 때 어떤 브라우저를 이용을 하시나요? 요즘에는 많은 사용자들이 이용을 하는 웹브라우저는 구글 크롬, 파이어폭스 등이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이용을 하는 포털사이트 만큼 구글 크롬도 인기가 많습니다.


오페라를 사용을 하신다면 즐겨찾기를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하는 방법은 구글 크롬과 비슷합니다. 오페라 브라우저 즐겨찾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오페라 브라우저 즐겨찾기 하는 방법


오페라 브라우저 즐겨찾기 하는 방법


인터넷 웹브라우저에 즐겨찾기를 하는 이유는 원하는 사이트에 편리하게 접속을 하기 위해 즐겨찾기 기능을 이용을 합니다. 모든 종류의 웹브라우저에는 즐겨찾기 기능이 있습니다. 스마트폰 브라우저에도 즐겨찾기 기능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즐겨찾기 추가하기

간단하게 즐겨찾기 추가하기


오페라는 아직까지는 많은 인지도가 없을 수도 있지만 캡쳐 프로그램을 필요하지 않고 자체 캡쳐 프로그램이 내장이 되어 있어 원하는 사이트를 캡쳐를 편리하게 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바탕화면 또는 시작에 오페라 브라우저를 클릭을 합니다.



오페라 브라우저에 원하는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상단 오른쪽에 하트 아이콘을 클릭을 합니다.



하트 아이콘이 빨간색으로 활성화가 되면 추가할 폴더를 선택을 한 후에 완료를 클릭을 합니다.



오페라를 다시 실행을 하면 추가된 즐겨찾기 사이트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오페라 브라우저 즐겨찾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페라 웹브라우저를 이용을 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