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티스토리 홈페이지에서 찾기

블로그/운영팁|2018. 2. 20. 06:00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티스토리 홈페이지에서 찾기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을 한다면 예쁘거나 좋은 스킨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스킨의 종류도 다양하고 요즘에는 모바일까지 고려를 해서 반응형 스킨을 많이 선호를 합니다. 반응형 스킨 종류 중에도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스킨도 있고, 유료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스킨도 있습니다. 좋은 인생 스킨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티스토리 홈페이지에서 찾기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을 찾기 위해 http://tistory.com으로 접속을 합니다. 왼쪽 메뉴에 스킨을 클릭을 합니다.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의 다양한 종류의 목록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중에 몇 가지만 소개를 할께요. 무난하게 사용을 하기에도 좋고, 깔끔하기도 합니다.



스킨을 찾고 선택장애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에는 깔끔한 반응형 스킨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꾸미는데 손도 많이 들지 않고, 꾸준하게 운영을 해나갈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인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와 유사한 형태라 심플합니다. 흰 배경 스킨을 사용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스킨을 고르기가 어렵다면 해당 스킨을 사용을 해보는 건 어때요?



부트스트랩으로 제작을 한 반응형 스킨입니다. 부트스트랩으로도 홈페이지를 제작을 할 수 있습니다. 정말 다양하게 활용사례가 많을 정도이고, 최근에는 부트스트랩 4가 나왔습니다. 반응형을 고려를 한다면 신경을 써야 할 부분들도 있습니다.



공통적으로 반응형 스킨들이 깔끔하고, 심플하다는 점입니다. 복잡한 구성의 반응형 스킨일 수록 사용을 하기에 번거로울 수도 있습니다. 인생스킨 찾으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