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글 링크 삽입 제목만 나타나게 하기

블로그/운영팁|2018. 7. 14. 06:00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을 한다면 포스팅의 체류시간을 늘리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포스팅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미지를 많이 넣거나 글자수를 많이 넣을 수도 있지만 글 내에 이전 글을 넣는 것도 방문자가 머무르게 하는 좋은 방법이 되기도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이전 글 링크를 삽입을 할 때에 날짜, 카테고리, 제목이 같이 나오게 되는 경우에 날짜, 카테고리를 일일이 지워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이를 제목만 나타나게만 할 수 있습니다. 이전 글 링크 삽입 제목만 나타나게 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이전 글 링크 삽입 제목만 나타나게 하기


이전 글 링크 삽입 제목만 나타나게 하기


블로그를 운영을 하는데 체류시간이 중요할 수도 있습니다. 얼마나 오래 머무르느냐에 따라 페이지뷰가 늘어날 수도 있습니다. 체류시간을 늘리면 늘릴 수록 검색엔진은 좋은 블로그로 인식을 할 수도 있습니다. 체류시간도 중요하지만 꾸준한 포스팅을 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하루에 적어도 1 포스팅을 매일 꾸준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는 컴퓨터에 좋은 글입니다. 컴퓨터 및 인터넷을 이용을 할 때에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티스토리 설정 플러그인에서 설정하기

티스토리 설정 플러그인에서 설정하기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을 하신다면 이전 글을 넣는 것도 좋은 운영 방법입니다. 자신의 블로그 링크를 넣거나 연재글을 링크로 남길 때 정말로 유용합니다. 연재글을 포스팅을 할 때에 이전 글을 많이 넣기도 합니다. 무조건 이전 글 링크를 많이 넣는다고 좋은 것은 아닐 거에요. 보기 좋게 넣으시는 것도 좋은 전략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전 글은 위와 같이 삽입을 할 수 있습니다. 포스팅의 제목에 링크가 삽입이 되어 있습니다. 링크 글 색깔은 파란색이고, 글자 스타일은 굵게를 많이 이용을 합니다. 위에 처럼 제목만 나타나게 하고 싶다면 티스토리 설정 - 플러그인에서 간단하게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설정에 들어갑니다. 왼쪽 메뉴에 플러그인을 클릭을 합니다. 플러그인에는 운영에 있어 다양한 종류들이 많습니다.



이전 발행 글 링크 삽입을 클릭을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새로 만드셨다면 이전 발행글 링크 삽입을 활성화를 하여야 정상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전 발행 글 링크 삽입에 이전 글은 제목 형태로 표시됩니다에 제목으로 선택을 하고 변경사항 적용을 클릭을 하면 이전 글 링크를 삽입을 할 때에 제목 만 나타나게 됩니다. 이전 글 링크 삽입 제목만 나타나게 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을 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