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는 방법

IT/인터넷|2019. 4. 1. 06:00

언제 어디서나 와이파이가 되는 장소라면 사용을 할 수 있는 전자제품은 노트북, 스마트폰 등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전화 용도로 사용을 할 수도 있고,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는 만능도구입니다. 해외에는 컴퓨터 대신에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을 하는 나라도 있을 만큼 보편적이기도 합니다.


노트북 중에 레노버 노트북을 사용을 하신다면 포맷 후에 장치 드라이버가 필요할 거에요. 레노버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레노버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는 방법


노트북 브랜드는 다양합니다. 저가 노트북 브랜드 부터 시작을 해서 대기업 노트북 브랜드까지 있습니다. 대학생이라면 저렴한 한성노트북을 많이 사용을 하기도 합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노트북이 있어 꾸준히 사용을 한다면 오랫동안 사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관리를 제대로 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레노버 노트북 드라이버로 검색을 합니다. 한국레노버 공식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한국레노버 공식사이트에 고객지원 및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고객지원 및 다운로드에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를 클릭을 합니다.



제품군 선택에 PC, 노트북, 테블릿, 데스크탑, 워크스테이션, 모니터 및 도크를 클릭을 합니다.



Browse products에 노트북을 클릭을 합니다. 해당 노트북 모델을 선택을 합니다.



Top 다운로드에 모두 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장치 드라이버 목록에 칩셋을 클릭을 합니다.



칩셋에 Intel 칩셋 드라이버 Windows 10 64-bit를 클릭을 합니다. 칩셋 드라이버 설치파일이 다운로드가 됩니다.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칩셋 드라이버 외에도 노트북에 필요한 장치드라이버를 설치를 하여야 정상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레노버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레노버 노트북 드라이버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