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 방법

IT/인터넷|2019. 3. 22. 06:00

개인이 사용을 할 수 있는 노트북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들고다니기 편한 얇은 노트북 부터 시작을 해서 데스크탑 겸용으로 사용을 할 수 있는 노트북이 있습니다. 데스크탑 겸용으로 사양이 최고인 노트북은 가격이 고가이기도 하고, 무게도 무거울 수도 있습니다.


노트북으로 게임을 즐기신다면 무게가 무거울 수도 있습니다. 노트북에도 장치드라이버를 처음에 설치를 하여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lg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lg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 방법

lg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 방법


노트북 브랜드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대기업 노트북 브랜드를 알아보신다면 lg를 추천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용도에 따라 선택을 할 수 있는 범위는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무난하게 문서작업, 인터넷 서핑을 많이 이용을 하신다면 가벼운 노트북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lg 노트북 드라이버로 검색을 합니다. 웹사이트에 다운로드 자료실에 접속을 합니다.



LG 다운로드 자료실 홈페이지에 IT기기 - 노트북/탭북을 클릭합니다.



노트북/탭북에 모델명 검색을 합니다.



해당 모델에 대해 상세모델명을 클릭을 합니다.



드라이버/소프트웨어 목록에 통합드라이버 설치프로그램, 바이오스/펌웨어, 칩셋/패치, 비디오, 사운드, 랜, 무선랜, PCMCIA, 마우스/터치패드, USB, 기타 등의 드라이버가 있습니다. 이 중에 노트북에 사용을 하기에 적합한 드라이버를 선택을 하여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바이오스/펌웨어를 클릭합니다.



바이오스_64bit 드라이버에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바이오스 드라이버 설치파일이 다운로드가 됩니다. lg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lg 노트북 드라이버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