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없는무료이미지 사이트 Free Qration

IT/인터넷|2018. 4. 10. 20:30

저작권없는무료이미지 사이트 Free Qration


블로그, 카페, SNS를 운영을 하시다면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이미지를 찾으실 거에요. 저작권이 없는 이미지를 사용을 하여야 하는 것이 필수이기도 합니다. Free Qration는 2,530,867개의 무료 사진, 벡터, 일러스트 이미지를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는 좋은 사이트입니다.




인터넷 검색 포털사이트에 free qration을 검색을 하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동물에 관련된 단어를 입력을 합니다.



animal을 입력을 하면 다양한 종류의 동물 이미지들이 나타납니다. 강아지, 고양이, 기린 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 고양이 이미지를 클릭을 하여 다운로드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귀여운 고양이 이미지의 오른쪽에 원하는 사이즈를 선택을 한 후에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다운로드를 한 고양이 이미지를 열어보면 사이트에 나온 고양이 이미지와 동일합니다. 블로그, 카페, SNS 등에서 예쁘게 꾸미실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 SNS에도 좋은 이유


저작권없는무료이미지는 블로그, SNS에 원하는 주제로 운영을 한다면 관련 이미지들이 필요할 거에요. 되도록이면 저작권없는무료이미지를 이용을 하시는 걸 추천을 합니다. free qration 사이트 외에도 다양한 저작권없는이미지에 관련된 사이트들이 많을거에요. 블로그 포스팅을 할 때에 중간에 이미지를 원하는 것으로 사용을 할 수 있으니 좋습니다.


이 외에 저작권없는무료이미지 사이트는?

pixabay 사이트가 있습니다. free qration 사이트 처럼 영어나 한글로 검색을 해서 원하는 이미지를 찾을 수가 있습니다. 국기 이미지, 지도 이미지도 찾을 수 있어 여행블로그를 운영을 하신다면 유용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