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용컴퓨터 필요한 사양 및 다중모니터 필수

IT/인터넷|2018. 5. 1. 11:06

주식용컴퓨터 필요한 사양 및 다중모니터 필수


매 번 신중해야하는 주식투자는 매수, 매도 타이밍이 있어 컴퓨터 사양도 중요하기도 합니다. 자칫 타이밍을 놓치게 되면 손해를 볼 수도 있는 경우도 있으니 꼼꼼하게 사양을 체크를 하는 것도 중요하기도 합니다.


투자의 기법은 다양하게 많을 수도 있지만 자신에게 맞는 투자방법을 찾는 것도 현명한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한 번에 너무 무리한 돈을 투자를 하는 것을 비추천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비트코인이나 알트코인과 투자방법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이를 유의를 하여야 합니다.



주식투자를 위해 컴퓨터 사양을 좋게 세팅을 하시는 분도 있습니다. 이왕이면 최신사양이고, 도중에 랙이나 멈추는 현상이 없어야겠죠? 주식용컴퓨터 필요한 사양 및 다중모니터 필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주식용컴퓨터 필요한 사양 및 다중모니터 필수

주식용컴퓨터 필요한 사양 및 다중모니터 필수


주식을 전업이나 부업으로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전업으로 할 경우라면 더 좋은 조건으 사양을 맞추시는 걸 추천을 하기도 합니다. 주식은 장이 열리고, 장이 마칠 때가 있어 이 점 참고하시면 됩니다. 모니터를 여러 개를 사용을 하는 만큼 성능이 따라주어야 합니다.


주식용으로 사용을 하기에 필요한 사양은 i7 프로세서, 램 16GB이면 충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i5, i7프로세서를 많이 사용을 하기도 합니다. 목적에 따라 프로세서를 적당하게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주식투자의 경우라는 버벅임과 다운, 멈춤현상을 줄이기 위해 원활한 성능을 선호하기도 하죠.


□ CPU 인텔 코어 i7-6700k 스카이레이크


CPU 인텔 코어 i7-6700k 스카이레이크


예전과 다르게 요즘 컴퓨터 성능은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노트북이 LG그램이 나올 만큼 가벼워지고 있는 추세이기도 하죠. 이에 한몫으로 CPU 성능도 최고사양일 수 있는 i7-6700k는 다중작업에도 효율적이고, 여러 프로그램을 돌릴 수 있는 스레드 8개가 됩니다.


인터넷과 연결이 되어야 하는 주식투자이기에 버벅거림을 방지를 하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무엇보다 최고사양일 수 있는 i7-6700k가 주식용컴퓨터에 장착을 하기에 좋습니다. cpu에 쿨러도 따로 장착을 하여야 합니다. 쿨러는 cpu쿨러 쿨러마스터 v8 gts를 추천을 합니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합니다.


□ ASRock H170 PERFORMANCE 메인보드


ASRock H170 PERFORMANCE 메인보드


게임을 좋아한다면 최고급 사양의 컴퓨터를 찾기도 합니다. 그 만큼 풀사양으로 맞추는데에 들 수 있는 비용도 비싸지기 마련입니다. 주식투자를 할려면 여러 개의 모터니가 필수인 경우도 있습니다. 전업투자자라면 다중모니터를 선호하기도 합니다. 다중모니터를 사용을 할려면 그래픽카드를 두 개 정도 사용을 하기에 두 개 이상의 그래픽카드를 장착을 할 수 있는 ASRock H170 PERFORMANCE 메인보드가 적합합니다.



□ VGA SAPPAHIRE RADEON R9 380 OC D5 4GB Dual-X NITRO X2 그래픽카드


VGA SAPPAHIRE RADEON R9 380 OC D5 4GB Dual-X NITRO X2 그래픽카드


여러 개의 모니터를 지원을 할 수 있는 다중모니터를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그래픽카드가 있지만 RADEON R9 380 NITRO 그래픽카드는 4개의 모니터를 연결을 할 수 있게 지원하고, 메인보드에 해당 그래픽카드를 2개를 장착을 한다면 모니터를 8개 정도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 삼성 DDR4 8GB 17000X2 16GB


삼성 DDR4 8GB 17000X2 16GB


최고사양을 맞추더라도 램 용량이 8GB 보다는 16GB가 무난하게 프로그램을 돌릴 수 있기에 16GB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 SSD 마이크론 Crucial MX200 250GB 하드디스크


SSD 마이크론 Crucial MX200 250GB 하드디스크


컴퓨터의 속도를 빠른 속도를 원하실 때도 있습니다. 이를 뒷받침해줄 수 있는 것이 SSD를 사용을 하는 것입니다. 주식컴퓨터를 사용을 하기에 안정성과 성능이 필요하기에 해당 SSD 모델은 주식용컴퓨터로 사용을 하기에 좋은 사양입니다.


□ PSU XFX Ts850 BRONZE 파워서플라이


PSU XFX Ts850 BRONZE 파워서플라이


컴퓨터 수명과 연관이 있는 컴퓨터 장치는 파워서플라이입니다. 컴퓨터 고장을 방지를 위해 성능이 좋은 파워 서플라이를 사용을 하는 것을 권장하기도 합니다.


□ 컴퓨터케이스 브라보텍 FX470 블랙 파노라마 윈도우 에디션


컴퓨터케이스 브라보텍 FX470 블랙 파노라마 윈도우 에디션


컴퓨터 사용자의 마음을 심쿵을 하게 만들 수 있는 컴퓨터 케이스는 FX470이면 주식용컴퓨터를 사용을 하기에 적합하기도 합니다. 디자인이 무난하고 심플하고 가격이 괜찮다면 구매를 하여 오래 사용을 하기도 합니다.


주식용컴퓨터 다중모니터 필수

주식용컴퓨터 다중모니터 필수


주식을 할 때에 다중모니터가 정말 필수인 이유는 여러 개의 창을 뛰워야 하기 때문입니다. 여러 개의 창에는 주식거래에 필요한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인터넷은 반드시 연결이 되어 있는 것이 필수입니다. 연결이 안정적으로 되고, 끊기지 않게 매일 체크를 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왠만하면 인터넷은 잘 끊어지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주변 환경에 따라 만약 주변에 공사중이라면 어떠한 공사를 하느냐에 따라 상황은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하시면 됩니다. 컴퓨터를 안정적으로 돌아가기 위해 좋은 사양을 선택을 하는 것도 다운, 멈춤현상 등을 방지하기 위해서입니다.


무조건 고성능을 선호할 수도 있지만 용도에 맞게 적합한 사양으로 맞추어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좋은 성능의 컴퓨터 부품 등이 나오기도 합니다. 주식투자를 한다면 컴퓨터 사양을 맞출 때 참고하세요~! 주식용컴퓨터 필요한 사양 및 다중모니터 필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성공투자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