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 프로그래밍소스 및 개발정보 검색하는 방법

IT/인터넷|2018. 4. 1. 06:00

구글에 프로그래밍소스 및 개발정보 검색하는 방법


구글은 프로그래밍을 하는데 정말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보물의 검색엔진입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Top 10에 들 만큼 인기있는 검색엔진입니다. 심플하고, 다양하게 정보를 찾을 수 있기에 자료 찾기에도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구글에 프로그래밍소스 및 개발정보 검색하는 방법

프로그래밍소스


예를 들어 php 로그인 템플릿에 관련된 자료를 찾고자 한다면 구글 검색창에 php login template로 검색을 합니다. php login template에 관련된 검색된 결과 목록이 나타납니다. 이 중에 원하는 사이트를 클릭을 합니다.


개발정보


로그인 폼 및 소스를 확인을 할 수 있고, 직접 다운로드를 받아 테스트를 할 수도 있습니다. php 로그인이라면 mysql를 가장 많이 사용을 하기도 합니다.



리액트


php 로그인 템플릿에 관련된 소스도 있으니 참고를 하는 것도 좋겠죠? 꿀팁 프로그래밍 개발 정보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구글 크롬


이 번에는 php react example를 검색을 합니다. react는 자바스크립트 라이브러리입니다. 주로 프론트엔드에서 가장 많이 사용이 됩니다.


프로그래밍 결과


php react example로 검색이 된 목록 중에 crud에 관련된 사이트에 접속을 하니 소스와 개발 과정에 대한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직접 따라 코딩을 해보고 결과를 확인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