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연결 오류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해결하기

IT/인터넷|2018. 6. 18. 20:26

인터넷 연결 오류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해결하기


컴퓨터에 랜선이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어있는데 가끔 익스플로러나 구글 크롬을 실행을 하면 정상적으로 사이트가 나오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공유기를 사용을 한다면 모뎀과 컴퓨터의 랜선을 다시 꽂아볼 수도 있습니다. 해결을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컴퓨터를 자주 이용을 한다면 알아두면 좋은 정보입니다. 해당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 오류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해결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인터넷 연결 오류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해결하기


인터넷 연결 오류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해결하기


컴퓨터나 노트북에 이러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집의 인터넷 환경이나 성능에 따라 인터넷 속도는 달라질 수 있지만 이러한 에러는 명령 프롬프트에서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명령 프롬프트는 윈도우의 다양한 명령어를 실행을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을 할 때에도 유용합니다.


아래는 컴퓨터에 좋은 글입니다. 컴퓨터 및 인터넷 이용을 할 때에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해결하기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해결하기


인터넷을 실행을 하면 해당 에러가 발생하는 것이 공통적입니다.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이 나타나는데 새로고침을 해도 정상적으로 인터넷이 되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공유기나 모뎀에 랜선을 뺒다가 꽂아도 되지 않는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도 되지 않는다면 인터넷이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이용 중인 인터넷 업체에 연락을 통해 문의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인터넷 요금은 매월 납부를 정상적으로 하여야 합니다. 만일 인터넷 요금이 미납이 되었다면 연결이 해지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을 이용을 하다 보면 위와 같은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은 명령 프롬프트에서 할 수 있습니다.



바탕화면에 시작 - 실행을 클릭을 합니다. 실행에 열기에 cmd로 입력을 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명령 프롬프트에 ipconfig /renew를 입력을 하여 엔터를 누릅니다. Windows IP 구성이 나타납니다. ip에 대한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익스플로러나 구글 크롬, 파이어폭스를 실행을 하면 정상적으로 인터넷이 되는 것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해결을 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인터넷 연결 오류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해결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만일 인터넷이 되지 않는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