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클리너 다운로드 및 사용하기

IT/PC|2018. 6. 10. 23:20

윈도우클리너 다운로드 및 사용하기


컴퓨터가 느려질 때 사용을 많이 하는 프로그램이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설치과정이 필요없어 간단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유틸리티 프로그램은 직접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를 하였지만 윈도우클리너는 설치과정 없이 최적화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시는 분들도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윈도우클리너 다운로드 및 사용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윈도우클리너 다운로드 및 사용하기


윈도우클리너 다운로드 및 사용하기


윈도우클리너는 단독 실행 파일입니다. 설치과정이 없는 유틸리티 프로그램으로 유사 프로그램 처럼 설치 후에 숨어서 모니터링하면서 pc 성능을 저하시키거나 충돌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툴바 등 익스플로어를 느리게 하는 것을 쉽게 중지를 할 수 있습니다. 백신을 종료하지 않고 컴퓨터 최적화 합니다.


아래는 컴퓨터에 좋은 글입니다. 컴퓨터 및 인터넷을 이용을 할 때에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윈도우클리너 다운로드

윈도우클리너 다운로드


윈도우클리너는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길호넷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는 컴퓨터, 노트북에서 사용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유틸리티 프로그램 종류가 많습니다. 이왕이면 컴퓨터 관리를 할 수 있는 최적화 프로그램을 사용을 하는 것을 추천을 합니다. 느려진 컴퓨터 이제는 빠르게 사용하세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윈도우클리너로 검색을 합니다. 소프트웨어 정보에 윈도우클리너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윈도우클리어는 개인이 사용을 하기에 좋은 유틸리티 프로그램입니다.



설치 전 사용범위와 지원하는 OS를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에 확인 후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윈도우클리너 KCleaner.exe에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유틸리티 프로그램이 다운로드가 됩니다.


윈도우클리너 사용하기


윈도우클리너 사용하기


다운로드 받은 프로그램은 따로 설치과정이 없습니다. 실행을 하면 바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클리너 메뉴는 처음화면, 브라우저, 자동실행, 강제설치가 있습니다. 컴퓨터가 느려졌을 때 사용을 하는 메뉴는 처음화면 초기화 하기입니다.



초기화 하기를 클릭을 하면 됩니다. 인터넷을 이용을 하면 팝업창 때문에 고민이시면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을 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이러한 고민 문제로 많이 사용을 하기도 합니다. 윈도우 10에서도 잘 돌아갑니다. 윈도우클리너 다운로드 및 사용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틸리티 프로그램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래요~!


댓글()